'내그녀' 일명 '개또라이 쏭' 화제 폭발, 오늘(18일) 음원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4-09-18 13:43:07
‘개또라이 개또라이…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

17일 첫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극중 작곡가 지망생인 세나(크리스탈)가 흥얼거린 일명 ‘개또라이’ 노래가 화제다.

이 ‘개또라이’는 극중에서 세나가 달봉이의 견주인 현욱(정지훈)한테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즉석에서 부른 자작곡. 달봉이를 마치 친부모보다 더 극진히 ‘모시는’ 현욱이 세나에게 개사료까지 ‘오거닉’을 들먹이며 닦달을 해대자 쌓이고 쌓인 스트레스를 ‘개또라이’ 노래로 날려버리는 장면이다. 자신의 곡을 만들어 데모CD에 본격 녹음을 하기 전에 먼저 ‘개또라이’로 기분 전환을 하는 모습이 재미있다. 특히 노래를 하다 말고 마지막에 현욱이 미워 못 참겠다는 듯 혼잣말처럼 ‘아… 나쁜 쉐끼’라고 내뱉는 모습은 기막히게도 익살스런 ‘개또라이’노래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듯하다.

한편 노래가 경쾌하고 따라 부르기 쉬워 이 ‘개또라이’노래가 방송을 타자마자 SBS시청자 게시판이나 SNS등에는 ‘이 노래가 진짜 있는 곡이냐’ ‘크리스탈이 작곡해 직접 부른 노래가 맞냐’는 등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실제로 이 노래는 ‘내그녀’ 삽임곡으로 박미영작곡가가 곡을 써 직접 부른 곡이다.

18일 낮 12시 멜론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개또라이’는 현재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개또라이’는 ‘내그녀’ OST 앨범에 수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