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2시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 수현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이하이와 이수현은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이트 셔츠에 감색 니트를 입고 브라운톤의 긴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이하이와 붉은색 니트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이수현은 같은 포즈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하이 수현의 데뷔곡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Rebecca Johnson은 천재성을 지닌 20대 초반 여자 작곡가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미국에서 직접 스카우트한 재원으로 알려져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최근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출연,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마스터 우,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를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YG는 이번 뉴 유닛에 대해 수수께끼 같은 티저들을 연이어 공개, 이하이, 이수현 그리고 피처링을 맡은 바비까지 새로운 YG의 유닛 ‘하이 수현’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알렸다.
'하이 수현'의 두 보컬리스트 이하이, 이수현은 YG의 막내 라인으로 데뷔 싱글 '나는 달라'처럼 서로 추구하는 음악 장르는 물론 음색과 보컬 스타일도 전혀 다르다. 이하이는 레트로 소울과 R&B, 이수현은 포크 장르에 강하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으로 귀를 사로잡는 바비가 가세, '나는 달라'가 어떤 장르,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력있는 YG군단의 막내 유닛 출격에 팬들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한편 YG 유닛 ‘하이 수현’은 11일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