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헬로비너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여러분들의 응원을 모아서 하루하루 더욱 나은 모습으로 찾아갈게요. 계속 지켜봐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기실 의자에 나란히 앉아 있는 헬로비너스 멤버들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들은 핫팬츠 차림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헬로비너스는 신곡 '끈적끈적'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신곡 '끈적끈적'에서 6명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6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끈적끈적'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7일에는 KBS2 '뮤직뱅크'에서 '끈적끈적'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몸매가 장난아니다",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예쁘잖아",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몸매 부러워",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화이팅", "헬로비너스 끈적끈적, 활동 잘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