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달라', 도도 이하이+상큼 이수현.. 바비 랩핑까지 '완벽'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4-11-11 10:46:58
유닛 하이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유닛 '하이수현'이 1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나는 달라(Feat.바비)'의 음원을 발표했다.

평소 전혀 다른 보컬을 가진 이하이와 이수현의 만남에 음원은 발매전부터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에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인 바비(bobby)가 피처링을 맡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가 증폭되었다.

'나는 달라'는 피케이와 레베카 존슨이 작곡하고, 피케이가 편곡을 맡은 곡이다. 또한 케이블채널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과 우승자 출신인 마스타 우와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곡 초반부터 전혀 다른 매력의 보이스를 가진 두 소녀는 흥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하이가 중저음의 소울 깃든 보이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이수현은 맑고 고운 음색으로 이하이와 어우러져 특색 있는 느낌이 탄생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전혀 다른 듯 하지만 묘하게 어우러지는 두 보컬의 음색으로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수현, 이하이, 바비의 YG 새 유닛은 데뷔곡 '나는 달라'를 발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