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가수 윤미래 티저를 공개하며 3년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윤미래 소속사 측은 지난 3일 신곡 '엔젤(Ange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윤미래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의 천사는 누구인가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에는 곡에 참여한 타이거JK와 비지(Bizzy)가 출연했다. 윤미래는 분홍색 롱드레스를 우아하게 소화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윤미래와 함께 같은 소속사이자 MFBTY의 멤버로 함께 활동 중인 타이거JK, 비지(Bizzy)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윤미래는 2011년 '겟 잇 인(Get It In)' 이후 3년 만의 솔로곡이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12월 시즌송이 될 수 있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또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는 천사같은 존재에 대한 테마다. 가족, 사랑, 영화, 지나가던 행인의 미소, 이 세상 모든 것아 Angel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곡이 힘든 누군가에게 Angel이 되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앞서 윤미래가 서정성 짙은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랩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소화해왔다. 오랜만의 컴백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미래는 이번 앨범부터 't윤미래'라는 활동명에서 본명 '윤미래'로 새 출발한다. 윤미래는 자신의 이름을 내세워, 진짜 윤미래를 표현하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팬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향후 윤미래만이 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선사하겠다는 바람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