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화려한 컬러드레스를 입히자.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4-12-24 10:44:42
컬러리스트 천유라 강사가 제안하는 투톤컬러

바쁜 연말 각종 모임과 행사들이 다양한 요즘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화장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 시기다. 이에 헤어 연출 하나로 화사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하이라이트 투톤 컬러를 추천한다.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컬러지만 더 특별한 나만의 투톤 컬러로 나를 바꿔보자.

위 모델은 메이크업이나 스타일을 화려하게 바꾸지 않았지만 헤어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연출했다.
컬러를 바꿔 줌으로써 피부 톤의 느낌을 살렸다. 이 모델에게 한 테크닉은 호일 워크다. 이 기술은 모발의 손상이 많이 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제안하기 어려운 디자이너도 많을 것이다.

모델이 한 호일 작업에서는 세가지 다른 컬러와 명도 레벨을 달리 한 하이라이트 작업이다. 모근 쪽의 하이라이트 밝기를 어두운 레벨로 해 윤기와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모발 끝 쪽으로 갈수록 점점 밝은 느낌의 컬러를 선택해서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트를 표현했다.

페이스 라인으로 강조를 한 위빙 테크닉, 슬라이스, 존컬러 테크닉으로 피부표현이 더 화사해보이도록 디자인을 했다.오버존은 위빙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언더존은 존컬러로 굵고 강하게 하이라이트를 넣었다. 웨이브를 하지 않을 때는 내추럴한 느낌이지만 볼륨 있는 웨이브를 했을 때에는 표현이 강해진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들어가는 하이라이트는 기존의 하이라이트보다 더욱 윤기가 나고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이렇게 한번 들어간 하이라이트 작업은 다음 컬러를 할 때에도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더 많은 컬러 변화가 가능하고 여러 컬러를 한 모델에게 디자인 할 수 있다.

올 겨울 시상식의 아름다운 드레스처럼 헤어에도 아름다운 컬러 드레스를 입히자.

헤어 : 리얼 컬러리스트 천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