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서 파리감성 헤어스타일을 느껴보자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1-12 09:47:29
프랑크프로보(FRANCK PROVOT)의 한국 직영점 가로수길 지점이 글로벌 헤어 살롱으로 자리 잡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프랑크프로보는 세계 80여 개국, 700여개의 살롱과 5천여명의 직원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미용그룹이다. 특히 가로수길 지점은 오픈 이래로 꾸준히 국내고객들과 외국 고객들을 모으며 사랑받고 있다.

프랑크프로보의 가장 큰 경쟁력은 이미 검증돼있는 브랜드 파워와 함께 매년 2회씩 진행되는 트랜드 교육과 아카데미에서 되는 다양한 교육의 결과로 디자이너와 인턴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나치게 예술적인 헤어스타일이나 유행을 타는 스트릿 스타일 보다는 현실적이고 개개인의 이미지를 맞게 창출하는 디자이너들의 능력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이에 유럽에서 명성이 나있는 글로벌한 헤어 살롱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시해 다양한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은 영어, 중국어, 일어 등을 구사하는 경쟁력으로 의사소통이 자유롭다. 또한 차별화된 컬러시술과 단독으로 받을 수 있는 헤어 케어는 외국인 고객들이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 헤어샵을 찾는 이유다.

한편 2015년 헤어 트렌드는 레드, 오렌지 및 블론드 컬러로 관능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사랑받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