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여자친구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유리구슬’을 포함한 첫번째 미니앨범 '시즌 오브 글라스(Season of glass)'의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유리구슬’은 에일리의 ‘헤븐(Heaven)’,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팀 이기용배가 여자친구만을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건강한 매력이 느껴지는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또한 여자친구의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 '유리구슬' 비롯해 새로운 시작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인트로 곡 '시즌 오브 글라스', 소녀들이 꿈꾸는 완벽한 사랑을 노래한 ‘네버랜드(Neverland)’ 등 소녀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트랙들로 앨범이 완성됐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유리구슬을 만드는 손동작이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 ‘유리구슬 춤’과 다리를 쭉 뻗어 발차기 하는 ‘하이킥 춤’ 등의 다이나믹한 안무와 경쾌한 군무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신비, 예린, 유주, 은하, 엄지)는 15일 정오, 타이틀곡 ‘유리구슬’이 포함된 데뷔앨범 '시즌 오브 글라스‘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