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여자친구는 지난 1월 15일, 데뷔 미니앨범 '시즌 오브 글라스(Season of glas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유리구슬'로 지상파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여자친구의 데뷔 영상은 동영상 전문 사이트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높은 조회수와 댓글이 이어지는 등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처럼 여자친구의 성공적인 데뷔무대는 자연스레 음원차트로 직결, 데뷔곡 '유리구슬'이 전 음원차트에 순조롭게 안착하며 청신호를 밝혔다.
현재 '유리구슬'은 벅스, 다음뮤직, 지니, 엠넷, 싸이월드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한 것은 물론 전 음원차트마다 이름을 올리며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실제 여자친구는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으며, 데뷔 후에는 방송 무대에서 화려한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데뷔곡 '유리구슬'은 웅장한 스트링과 파워풀한 비트, 감성적이고 유려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소녀들의 풋풋함, 열정, 희망을 담은 여자친구 특유의 건강한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다.
한편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