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상반기 데뷔 확정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2-12 12:06:27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 이하 노머시)'가 최종 데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 7명을 확정 지었다.

지난 2월 11일 ‘노머시’ 최종회에서는 마지막 데뷔 미션인 3:3:3 미션을 통해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 최종 데뷔 멤버 7명과 이들이 활동하게 될 그룹명 몬스타엑스를 공개했다.

데뷔를 위해 치열한 미션 전쟁을 치러야 했던 스타쉽 연습생들의 10주간 대장정이 드디어 끝을 맺게 된 것. 최종 데뷔 멤버 7인을 가리는 파이널 미션은 남은 인원 9명이 3명씩 세 팀을 이뤄 3:3:3 유닛 미션을 펼쳤으며, 마지막 미션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쉽 소속 가수 매드클라운, 정기고, 씨스타의 효린-다솜과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파이널 미션의 스페셜 멘토로 활약한 옐라다이아몬드, 주영, 크라이베이비 등 걸출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2월 12일 정오 주헌, 형원, 아이엠으로 구성된 막강 유닛 음원 '인터스텔라'를 공개한다. 힙합씬의 대세 프로듀서 옐라 다이아몬드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맡은 스페셜 유닛이다.

노머시 래퍼 유닛이 공개한 음원 ‘인터스텔라’는 제목 그대로 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이버 코드를 담은 힙합 트랙으로 노래 곳곳에는 우주의 변칙적인 구성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그룹명 몬스타엑스(MONSTA X)는 K POP씬을 평정할 괴물 이라는 뜻과 나의 스타 (불어로 MON이 '나의' 라는 의미)라는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X는 미지의 존재를 상징한다"고 전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에는 최초로 OST인 '코치미', '팔배게'등으로 음원차트 올킬 2연타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브랜뉴뮤직을 비롯한 저스트뮤직, 그랜드라인등 국내 최고의 힙합 크루들이 참여하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측은 "현재 광고계의 러브콜이 폭주하고 있고, 중국을 비롯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이 여세를 몰아 상반기 안에 국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노머시로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전쟁을 통해 데뷔한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I.M 의 7인은 '몬스타엑스(MONSTA X)'로 올 상반기 K POP 씬의 출사표를 던지고 공식 데뷔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