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사랑 범벅' 음원차트 1위 장악 "위로가 되는 음악되길"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3-02 07:42:31
가수 MC몽의 새 미니앨범 '송포유(SONG FOR YOU)'가 또 한 번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3월 2일 0시 공개된 MC몽의 '사랑 범벅'은 현재(이날 오전 7시 기준) 지니, 멜론, 소리바다, 몽키3,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네이버뮤직 2위, 엠넷 3위, 벅스 7위에 오르며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사랑 범벅'과 더블 타이틀 곡인 '권태중독'과 수록곡 '하얗게', '둠 둠' 또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나란히 올리며 지난 앨범에 이어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사랑범벅'은 사랑에 빠진 남자가 한 여자로 인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한다는 가사를 담았다. 가수 윤건과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바탕으로 MC몽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경쾌하고 신선한 느낌을 전달했다.

'권태중독'은 슬픈 피아노 라인과 첼로 솔로 연주로 시작된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피처링을 맡아 독특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MC몽의 랩이 더해져 사랑하는 연인들의 반복적인 권태기에 대한 생각을 표현했다.

앞서 MC몽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생각지도 못하게 6집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은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과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다. 사랑에는 기꺼이 응원이 되고 이별에는 위로가 되는 음악이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C몽은 방송 및 공연 활동 없이 앨범 발표만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