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MC스나이퍼의 ‘사랑 비극’ 앨범은 각각의 버전으로 편곡된 노래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인 ‘사랑 비극 파트 1’은 총 9번 그래미상을 수상한 가스펠계의 대명사 커크 플랭클린의 ‘돈트 크라이(Don't Cry)’를 샘플 클리어한 곡으로, 락사운드를 접목시켜 MC스나이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모던락 밴드 몽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MC스나이퍼와 몽니의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합쳐져 가슴 속 깊은 울림을 느끼게 한다.
'사랑비극 파트 2'는 뉴에이지 음악을 접목시킨 힙합음악으로, 신예보컬리스트 지어반의 나경원이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번 앨범에 대해 MC스나이퍼는 "2012년 가이드 녹음을 시작으로 장장 3년의 수정과 퇴고 끝에 마침표를 찍었다. 언제부터인지 심각한 음악결벽증이 생겨 믹스까지 끝내놓고도 맘에 들지 않아 다시 여러 번 수정하고 녹음하고 믹스해서 발매하게 돼 더욱 애착이 간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기적으로 완성도를 높이느라 많이 늦어졌지만 오랜 기간 동안 애착을 갖고 만든 음악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앨범에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라이브 공연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