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프로보 40주년 파리 헤어쇼 성황리에 마쳐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3-19 17:00:15
지난 15일 유럽 최대 프랜차이즈 헤어살롱 프랑크프로보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팔레 데 콩그레(Palais des Congres)에서 헤어 쇼를 열었다.

이번 헤어쇼는 프랑스 유명 가수의 축하무대로 시작했고, 곳곳에 서프라이즈로 등장하는 프로보씨로 인해 5천명의 관중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한국팀은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초청 받았고, 신용진 대표를 비롯해 문순자 교육이사, 김진이 수석강사가 국제팀 대표로 참석해 수준 높은 헤어 쇼를 펼쳐 선진 유럽 미용인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선진미용의 유럽 헤어디자이너들로부터 K-beauty의 관심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된 이번 쇼는 프랑크프로보 신용진 대표의 미용 입문 3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프로보씨가 신용진 대표에게 쇼 출연을 요청했고, 이 요청을 받아들인 신용진 대표에 의해 특별하게 마련된 무대였다.

또한 한국,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일본, 체코, 중국, 포르투칼, 벨기에 등 9개국이 참여한 국제팀은 쇼 기획부터 획기적으로 진행됐다.

사전에 9개국의 국제팀은 테마와 콘셉트를 제출해서 경쟁한 가운데, 한국팀이 제출한 새로운 시각의 마리앙뜨와네뜨가 최종 콘셉트로 선정돼 한국팀 주도하에 진행될 수 있었다.

한편 지난 10년간의 우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 세계 프랑크프로보 네트워크 내에서 입지를 쌓아온 신용진 대표는 올해를 기점으로 가맹점 확대 전략을 펼쳐 전국망을 갖춰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