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양한 이태임 예원 패러디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왕국’ 회사, 군대 버전이 등장한 것은 물론 지난 28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이하 SNL)의 '‘용감한 기자들’에서도 패러디되기도 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마스카라 광고 속 ‘눈을 왜 그렇게 떠?’라는 문구를 사용해 화제가 되기고 했으며, “너 왜 반마리니? 적어도 한마리는 시켜야지”라는 치킨 광고 패러디를 언급하기도 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네티즌은 신입이 대리에게 “싫어 싫어. 아니 아니, 힘들어서”, “대리님 저 마음에 안 들죠?”라며 회사생활로 재해석한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어 새롭게 등장한 명절 패러디에서는 제사 음식을 준비하는 형님과 동서의 상황에서 “동서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본인은 명절 당일 온 거 좋아?” “형님 저 맘에 안들죠” 등으로 바뀌어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아주버님과 시동생이 이들을 말리는 디테일이 웃음을 더한다.
한편 영상 유출 후 예원은 ‘거짓 해명’ 논란에 휩싸여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이에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예원과 헨리의 출연분은 통편집되기도 했다.
예원과 이태임의 소속사는 영상 유출 이후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