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엑소는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SM코엑스아티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앨범 ‘엑소더스’ 발매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또 이날 중국에서 영화 촬영을 하고 있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레이는 영상 통화를 통해 인사를 전했다. 레이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리더 수호는 “이번 앨범 ‘엑소더스’는 우리의 한층 더 진화된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기대해주길 바란다.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작곡자들이 함께 했고 특히 샤이니 종현 선배도 함께 해줬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8일 0시 1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 타이틀곡 ‘콜미베이비’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9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된 엑소 2집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으며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레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인 작곡자들은 물론 샤이니 종현도 참여, 엑소만을 위해 특별 작업한 곡들로 구성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