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패러디, 치킨 CF까지 "어디서 반마리니"...피처링은 손호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3-31 09:13:51

'어디서 반마리니' 치킨 CF가 이태임 예원 패러디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논란의 주인공인 이태임과 예원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치킨 업체 ‘기발한 치킨’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너 어디서 반마리니? (feat. 손호준)’란 제목의 패러디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앞서 유포된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영상의 내용과 구도를 그대로 재현했다.

이태임이 예원에게 말한 “너 어디서 반말하니?”란 말을 해당 영상에서는 “너 어디서 ‘반마리’니?”라고 바꿔 차용했다. 영상 속 예원 역을 연기하는 배우는 이에 “아니 아니, 치킨은 한 마리지. 언니 치킨 마음에 안 들죠?”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태임 예원 패러디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태임 근황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이태임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태임은 현재 한국에 있다. 집에서 부모님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연예 활동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본인이 움직이겠다는 의지에 따르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원이 출연할 예정인 '우리 결혼했어요' 게시판에는 예원의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게시물로 도배되고 있다.

이에 MBC 측 관계자는 "예원의 하차에 대해 논의 한 바 없다"며 "제작진과 상의를 거쳐야하지만 현재까지 '예원의 '욕설 논란'과 관련해서 구체적인 논의를 할 계획에 대해 들은 바 없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