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솔로, 'K팝스타4'에서 데뷔무대...15& 활동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4-01 09:19:17

박지민 솔로 도전 소식이 전해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박지민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지민의 첫 솔로 앨범 '호프리스 러브' (hopeless lov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민은 한층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내뿜었다. 웨이브진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페미닌한 원피스를 입었다. 통통했던 볼살도 빠져 한층 성장한 느낌을 줬다.

앞서 31일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지민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다.

박진영은 "인기가수보다 어려운 게 평생가수"라며 "(박)지민이가 (백)예린이와 함께 연습하며 서로 배우고 서로 의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팀을 만들어줬는데 다행히 지난 3년간 둘이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힘이 되주어 잘 성장해준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제 지민이가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을 준비를 마치고 일요일 케이팝스타 무대를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고 밝히며 "그녀의 솔로 데뷔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생각에 감격스럽고 설렌다. 지민아 파이팅!♡"라고 박지민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박지민은 오는 4월 5일 'K팝스타4'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간 백예린과 15&를 꾸려 듀엣 활동을 펼쳐온 박지민은 '티가 나나봐' '사랑은 미친 짓'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박지민은 솔로 데뷔 후에도 15&와 솔로 활동 모두 꾸준히 병행할 것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