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광희가 '인기가요'를 하차하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2년 4개월 동안 MC를 맡았던 황광희가 마지막 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1위 발표 후 모든 출연자들은 '광희야 수고했어'라는 메시지가 적힌 배너를 들고 광희의 하차를 아쉬워했다.
이에 광희는 "2년 4개월 동안 '인기가요'를 진행하며 너무 즐거웠고 함께해주신 가수분들과 SBS에 감사드립니다"며 "'인기가요' CP, PD님들, 함께한 홍종현, 김유정, 그리고 MC같이 했던 걸스데이 민아도 너무 고맙고, 오늘 1위한 엑소 수호, 백현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그 동안 함께 고생한 스태프와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인기가요'가 더 좋은 음악 방송이 됐으면 좋겠다"고 애정어린 소감을 덧붙였다.
광희 하차 소식에 광희가 현재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오른만큼 식스맨으로 함류하는 것이 아니냐는 '식스맨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엑소, 미쓰에이, 백지영·송유빈, 케이윌, 레드벨벳, FT아일랜드, 가인·박재범, 허각, 민아, 조PD·세이, 마마무, 앤씨아, 언터쳐블, 러블리즈, 엔소닉, 매드타운, 씨엘씨, 윤현상, 블레이디, 라붐, 이지민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