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넥스트무브는 7일(오늘) "자사가 4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구원자들'의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90년대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떨친 최창민이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구원자들'은 선과 악의 마지막 사투 속에서 세상을 구할 단 한 명의 구원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담은 히어로 액션 RPG다.
'구원자들'은 5가지 종족으로 나뉜 캐릭터들의 특수한 속성으로, 등급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전략에 따라 캐릭터를 다양한 방면으로 육성하는 게임이다.
특히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이펙트와 방대한 던전을 즐길 수 있어 쉴 틈 없는 재미를 만끽하게 하고, 자신의 캐릭터 육성 스타일에 따라 게임 플레이의 포인트가 변화하기도 해 무궁무진한 파티 조합으로 최상의 전략을 이끌어낼 수 있다.
영웅의 또 다른 이름 '구원자들'은 블록버스터급 히어로 영화를 예상케 하는 파일럿 영상을 두 차례 공개한 바가 있으며, 유저들은 이와 같은 신선한 게임과 영화의 조합에 수준 높은 영상 퀄리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모바일 게임 속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높은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영상 파급력에 '구원자들'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구원자들'은 오늘 10일 구글 단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앞서 공개된 2개의 파일럿 티저 영상의 본편 파일럿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