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CGV에서 열린 MBC드라마넷 새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 연출 남기훈)의 제작발표회에는 남기훈 PD를 비롯해 배우 노민우, 양진성, 그룹 초신성의 윤학, 한혜린 등이 참석했다.
이날 노민우는 “평소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다. 하지만 이번 드라마에서는 역할 상 옷 한 벌로 계속 촬영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어떤 옷을 입을지 많이 고민했고, 여행 갈 때도 항상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내가 맡은 윤태운은 옷을 잘 입는 사람이 아니다. 지금까지 했던 도련님 역할과 다르게 머리도 헝클고 러프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감독님은 이렇게 해도 많이 망가지지 않는다고 하셨다”며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노민우는 엄청난 꽃미남이지만 연애눈치 제로에 너무 순수해서 유감스러워 보이는 ‘유감남’윤태운 역을 맡았다.
한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와 그녀의 눈에 유감스러우리만큼 순수하게 비치는 한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