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CGV 청담씨네시티 비츠바이닥터드레관에서는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봄, 음악 영화제’를 마련한다.
뮤지컬 실황으로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빌리 엘리어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 앤 하이드‘를, 음악 영화로는 ‘송원’, ‘물랑루즈’, ‘레미제라블’,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 등을 편성한다.
특히 ‘오페라의 유령’과 ‘빌리 엘리어트’는 각각 역대 팬텀 배우 4명이 사라 브라이트만과 함께 주제곡 ‘오페라의 유령’을 부르는 장면과 역대 27명 주인공 빌리가 한 무대에 서서 만드는 피날레를 통해 특별한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비츠바이닥터드레관은 좌석마다 명품 헤드폰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스테디셀러 ‘뉴 스튜디오’가 비치되어 있는 특별관으로, 헤드폰을 쓰고 영화 관람 시 주변의 모든 잡음이 사라지고 영화의 사운드만 귀에 들리는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한편 CGV는 ‘사랑’, ‘노블레스’, ‘봄날’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영화제를 기획,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선 CGV대학로에서는 4월 22일까지 평일 동안 '캠퍼스 러브 위크'를 마련, '러브레터', '말할 수 없는 비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원데이',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 사랑을 주제로 한 10편의 영화를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CGV오리, CGV대전에서는 각각 중장년층을 위한 '노블레스 영화제'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봄날 영화제'를 4월 17일까지 기획, '노킹온헤븐스도어', '벨벳 골드마인', '리스본행 야간열차', '레미제라블', '어바웃타임' 등의 작품을 6천 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