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남주혁, 훈훈한 ‘수영부 오빠’ 완벽 변신 ‘여심 자극’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4-17 14:30:45
배우 남주혁이 '수영부 오빠'로 변신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할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 속 남주혁(한이안 역)과 그의 아버지 이대연(한기춘 역)의 기념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속 남주혁은 극 중 세강고 최고의 스포츠 스타이자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수영선수 한이안 역으로 수영 대회에서 메달을 모두 휩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 보이는 남주혁과 이대연의 해맑은 웃음은 보는 이들까지 훈훈케 하고 있다.

특히 남주혁이 브라운관에서 얼마나 멋진 수영 장면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탄탄한 근육과 빼어난 몸매로 트레이닝복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이대연은 과묵하지만 정이 많은 남주혁의 아버지 한기춘 역에 분할 예정. 그는 가난하게 살아가지만 수영스타로 우뚝 선 아들이 큰 희망이자 자랑인 아버지로 따뜻한 부성애를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 동 시대를 살고 있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