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오는 18일 이영현이 오후 7시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보이스 투 보이스’ 부산 콘서트에 참석, 윤민수, 이수와 함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는 매 공연 화려한 라인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공연으로 여성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이영현이 바이브의 윤민수, MC THE MAX의 이수와 함께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에 이영현은 ‘보이스 투 보이스’ 부산 공연에서 ‘체념’, ‘연’, ‘천년의 사랑’ 등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명곡들로 무대를 선사,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이영현은 지난 2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왼손(Feat. 신지후 of 포스트맨)’의 솔로 버전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는 ‘왼손’의 솔로 버전 라이브 무대 역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영현은 18일 진행되는 ‘보이스 투 보이스’ in 부산 공연뿐 아니라 오는 6월 부천, 창원, 7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콘서트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이영현은 18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보이스 투 보이스’ 부산 콘서트에 이어 오는 6월 부천, 창원, 7월 울산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무대에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