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코리아(AX KOREA)에서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은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 첫 걸음을 뗐다.
지호는 "선배님들이 많은 좋은 이야기를 해주신다. 항상 강조해주시는 말씀은 팀워크다. 하나라고 생각하고 믿고 의지하며 가는 게 좋다고 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비원에이포 멤버 중 가장 친절하게 조언해줬냐는 질문에 오마이걸 멤버들은 "다섯 분 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한 분을 꼽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은 뛰어난 재능과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가슴 속에 마이걸(my girl)로 남고자는 당찬 포부가 담긴 그룹명으로 데뷔 타이틀 곡 ‘큐피드(CUPID)’는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큐피드를 동원하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를 표현한 가사와 퍼포먼스가 더해진 곡이다.
특히 ‘큐피드’는 세계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 줌바스 뮤직 팩토리의 곡으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외에 ‘핫 썸머 나잇(Hot Summer Nights)’, ‘궁금한걸요’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한편 오마이걸의 데뷔 앨범 ‘오마이걸’은 20일 정오에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됐으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