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오마이걸 승희 "'슈스케2' 멤버들 마음으로 응원하고 받고 있어"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4-20 15:49:49
▲사진=김현우기자
▲사진=김현우기자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슈퍼스타K2' 멤버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코리아(AX KOREA)에서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은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 첫 걸음을 뗐다.

이날 승희는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에는 9년 전이었다. '슈퍼스타K2'에 출연했을 때 보다 많은 시간이 흘렀다. '슈스케' 멤버들과 연락은 하지 않지만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고, 응원 받고 있다는 걸 낀다"며 "언니 오빠들 항상 생각하면서 오마이걸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며 활동 각오를 전했다.

오마이걸 데뷔 타이틀곡 ‘큐피드’는 세계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 줌바스 뮤직 팩토리의 곡으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외에 ‘핫 썸머 나잇(Hot Summer Nights)’, ‘궁금한걸요’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한편 오마이걸의 데뷔 앨범 ‘오마이걸’은 20일 정오에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됐으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