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7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7일 김우빈이 지난 1월17일 중국 심천에서 시작해 태국과 인도네시아, 중국 상해와 북경, 마지막 투어 도시인 대만을 마지막으로 총 6개 도시 아시아 투어 'The moment of Kim Woo Bin In Asia' 대장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팬 미팅에서 김우빈은 노래를 부르며 무대 위로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주목시켰다.
이어 그는 드라마 '학교2013'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상속자들'과 영화 '친구2', '기술자들'에 이어 최근 관객 300만명을 동원한 영화 '스물'까지 살펴보며 이슈를 모은 어록들을 재연했다.
특히 각 작품을 살펴볼 때마다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 이현우, 2PM 준호 등 함께 연기했던 배우들이 깜짝 VCR를 통해 차례로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우빈은 "작년에는 대만이 첫 아시아투어의 첫 도시였고, 이번에는 투어의 마지막 도시로 오게 되어서 더 뜻 깊은 것 같다. 외국인인 작은 배우를 이렇게까지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우빈의 첫 300만 돌파 영화 ‘스물’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