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7일 오전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김예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마인드(Simple Mind)’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예림은 투개월 활동 계획에 대해 “저번에 미국에서 공부를 끝마치고 작업을 하겠다고 말씀드렸다”며 “대윤이가 학교를 다니고 있어서 조만간 작업을 하게 될 것 같다. 거기서도 지금 음악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들어서 조만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알면 다쳐’는 이번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미스틱89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과 015B 정석원이 김예림을 위해 만든 노래다. 단순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인 가사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심플(Simple)’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심플 마인드’에는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 된 곡 ‘아우(Awoo)’를 포함해 ‘바람아 (Feat. 빈지노)’, ‘먼저 말해’,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등 총 7곡이 수록된다.
한편 김예림의 ‘심플 마인드’는 27일 정오 발매되며,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