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컴백' 베스티 "뮤직비디오 카메오 강균성, 비하인드 컷 나중에 공개할 예정"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06 15:15:51
걸그룹 베스티가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강균성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베스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러브 이모션(Love Emotion)’이 열렸다.

이날 다혜는 “내가 지난번에 노을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적이 있었다. 이번에는 강균성 선배가 직접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싶다고 하셔서 함께 촬영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정말 재밌게 촬영했고, 강균성 선배가 대세라 우리 뮤직비디오 촬영장인데, 다들 우리보다 강균성 선배에게 관심을 보였다”며 “강균성 선배의 반전 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많이 담기지 못한 것 같아서 나중에 비하인드 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골반춤이 정말 놀랍다”며 기대감을 모았다.

베스티의 타이틀곡 ‘익스큐즈미’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홈보이의 작품으로, 강렬한 브라스 테마와 메인 보컬 유지의 시원한 보컬로 시작되며 중독성 있는 훅과 후렴부분에 비피엠(BPM)을 더블 타임으로 표현해내 다채로운 구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외에도 ‘러브 이모션’ 앨범에는 ‘허쉬 베이비(Hush Baby)’, ‘싱글 베드(Single Bed)’, ‘아임 소 파인(I'm so fine)’, ‘이런 날’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베스티의 ‘익스큐즈미’는 오는 8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