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왜 이렇게 심각해’ 술자리서 싸웠나?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07 17:59:59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의 술자리 현장이 포착됐다.

15일 첫 방송될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이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술자리 회동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는 장면으로 예진은 마치 억울한 일을 토로하듯 과장된 손동작과 표정으로 열변을 토하고 있는데 반해, 이를 듣는 준모는 귀를 후비적대거나 마른안주를 삼키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핫핑크색 입술을 과시하고 있는 준모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준모가 스스로 립스틱을 바른 이유가 무엇인지, 예진과 준모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인 준모와 예진이 술자리에서 모종의 딜(?)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예진은 술에 만취한 듯 발그레 달아오른 얼굴로 마른 오징어 안주를 잘근잘근 씹어 먹으며 맞은편에 앉아있는 준모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