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입대, 배용준 배웅 받으며 ‘김현중 입대’ 전역은 언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13 07:52:40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배용준의 배웅을 받으며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현중은 12일 오후 12시께 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 입소했다. 이날 오후 2시로 예정된 입영식을 위해 일찌감치 부대 안으로 들어갔다.

검은색 카니발 차량을 타고 온 김현중은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 없이 진입했고, 배용준과 총출동한 소속사 임원들은 그 뒤를 따랐다.

소속사 키이스트를 이끌고 있는 배용준은 지난 2010년 SS501 출신인 김현중을 품에 안고 배우로 성장시켜줬다. 사적인 자리에선 형 동생처럼 가깝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병교육대 주변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김현중을 마중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현장을 찾은 국내팬을 비롯한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각지에서 몰려든 200여명의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김현중은 입영 전날까지도 전 연인 최 모씨와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해 8월 김현중은 최 씨로부터 폭행치상 혐의로 고소당했고, 지난 2월엔 최 씨의 임신설이 불거지며 갈등을 빚어왔다.

그 무렵 최 씨는 김현중을 상대로 16억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추가로 제기했다. 최근엔 6억 원 합의금에 대한 진실공방과 폭행 유산설이 제기되며 논란은 식지 않고 있다.

김현중은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

전역은 2017년 3월 1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