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촉촉한 오빠들’제작발표회에는 유학찬 PD를 비롯해 배우 김상경, 전 농구선수 현주엽, 뮤지컬배우 정상훈, 가수 강균성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유학찬 PD는 “‘촉촉한 오빠들’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감동 서프라이즈 프로그램이다. 우리 이웃의 모습을 예능적인 모습으로 풀기 위해 노력했다”며 “평소에 영화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등을 좋아하는데,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인생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강균성은 “요새는 메시지 없이 자극만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은 것 같다.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와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촉촉한 오빠들’은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마음에 진정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