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오후 홈페이지에 “배용준씨와 배우 박수진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다”면서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으며 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면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현재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으로부터 결혼을 모두 허락받은 상태다. 아직 결혼식 일정과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 가을께로 예정하고 결혼식을 본격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마지막으로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가족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앞서 박수진은 지난해 3월 배용준이 대표로 있는 연예기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