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에 최근 그녀의 행적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수진은 앞선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이어드 목걸이. 귀걸이 선물세트까지 다 미니골드♡"라는 상큼 발랄한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진은 변함없이 뽀얀 피부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선물을 받은 듯한 귀걸이와 목걸이 세트를 들고 해맑게 웃고 있다. 결혼 발표 전까지 협찬 사진으로 여겨졌던 해당 사진에 결혼 발표 직후 네티즌들은 "배용준이 선물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는 것.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이 선물해 준건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대박이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수진 인생역전했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박수진 예쁘다고 생각했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5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을 한다"며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로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배용준 박수진의 열애와 결혼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또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지만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며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