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장난 꾸러기 다코 요정들이 만들어 가는 ‘코코코 다코’는 3~5세의 유아 시기에 중요한 음악 놀이를 통해 감성 지능 발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음악 놀이 학습 프로그램이다.
‘코코코 다코’는 '다양한 소리가 나는 코를 가진 친구들'을 의미하는 말로, 음악의 기본 멜로디 소리가 나는 코를 가진 네 명의 요정들이 함께 살아가며 발생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이 주제별로 다뤄지며 이 과정에서 인성 교육을 도모한다.
또 유아의 정서 함양에 큰 영향을 미치는 ‘클래식’ 음악을 활용하여 음의 강약, 높낮이, 박자, 셈 여림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을 놀이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코코 다코’의 메인 제작사인 프리윌컴퍼니의 민현일 제작 총괄이사는 “’꼬꼬마 텔레토비’, ‘방귀대장 뿡! 뿡이’ 를 넘어설 만한 실사 탈인형극 유아 프로그램이 주춤하고 있는 시점에서 ‘코코코 다코’는 새로운 음악교육 라이브 액션(LIVE ACTION) 프로그램으로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자연을 벗삼아 야외 세트 촬영을 병행하는 음악 교육 유아 프로그램의 모멘텀을 제시할 것으로 안팎으로 기대가 높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코코코 다코’는 유아 프로그램 부문 국내 최정상 방송사인 EBS 교육방송을 통해 올 하반기 프라임 시간대에 정식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