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도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제작발표회에 이태곤 PD를 비롯해 배우 주진모, 김사랑, 김태훈, 김유리, 백성현, 윤소희, 이자인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사랑은 “조금 지쳐있었다. 이 일을 시작함에 있어서 어느 정도 하고 싶은 게 있었다.그런 면에서 지쳐있었다. 쉬려고 쉰 게 아니라 작품이 들어오고 고민을 하다보니 시간이 빨리 가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어 현장에서 “그냥 어느 정도 내 마음에서 이 쪽 일을 접을까 고민하는 시기였다. 그런데 이 작품에 들어가고 감독님과 미팅을 하고 평소에 그리던 장면들이 대본에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사랑은 “한 가지 더 바람이 있다면 이 드라마가 끝난 후 사람들이 진짜 자기 사랑을 찾았으면 한다. 사랑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 봤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낸 드라마로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