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마마무 솔라, 러브송 ‘Coffee&Tea’...’커피남과 밀크티녀의 만남‘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28 16:37:07
싱어송라이터 에디킴과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함께 러브송으로 호흡을 맞췄다.

에디킴과 솔라는 28일(오늘) 듀엣곡 ‘커피 앤드 티(Coffee&Tea)’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제 2의 '썸' 탄생을 예고했다.

에디킴과 솔라의 ‘Coffee&Tea’는 김도훈 작곡가의 프로젝트 앨범 '도쿤 프로젝트(DOKKUN Project)'의 네번째 시리즈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남녀의 풋풋함을 감미롭고 사랑스럽게 담아냈으며, 향긋한 '커피'를 닮은 한 남자와 은은한 '밀크티'를 닮은 여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에디킴 특유의 달달하고 나긋나긋한 보컬이 돋보이며, "러브 러브 러브(luv luv lu lu luv)"라는 가사의 반복과 중간중간 흘러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에디킴은 행복을 전해주는 바리스타로 변신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번 '도쿤 프로젝트 Part4'를 기획 제작한 (주)RBW는(대표 : 김진우, 김도훈)는 K.Will, 휘성, 크레용팝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프로젝트 음원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으며,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전속 아티스트들을 제작 육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