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후아유-2015’ OST 참여..’개성 연기+달달 보컬‘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28 16:40:27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출연중인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OST에 참여한다.

육성재는 현재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에서 공태광 역으로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남주혁(한이안 역), 김소현(고은별, 이은비 역)과 러브라인의 한 축을 이루고 있다.

육성재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보컬라인으로,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이라는 별명으로 출연해 김동률을 연상케 하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반전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육성재는 섬세한 감정선과 음색, 깔끔한 고음처리로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이번 OST 참여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

특히 타이거JK, 배치기&펀치, 윤미래, 별, 윤하로 이어진 '후아유' OST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주연배우 육성재의 합류로 황금 라인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후아유' OST 제작사(심엔터테인먼트,CJ E&M) 측은 "'후아유'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육성재가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 드라마를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OST 녹음을 무사히 마쳤다. 외모로 가려진 육성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백분 발휘된 곡으로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낸 청춘 학원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