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극본 유성열, 연출 김철규)에서 열혈 형사 차윤미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을 예고한 이시영의 포스터 촬영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타이트한 진과 검은색 가죽 재킷으로 강인한 인상을 풍겼다. 손에 쥔 총과 예리한 눈매는 날카로운 촉을 지닌 형사의 모습을 짐작하게 했다. 특히 그의 한층 깊어진 눈빛은 강한 흡입력으로 또 다른 이야기를 암시했다.
이시영은 극 중 삼십 대 초반의 경찰대 출신 엘리트 형사 차윤미 역을 맡았다. 그는 뛰어난 업무 능력이 타고난 천재성 때문이라고 여기지만, 그 이면에는 혹독한 노력이 숨겨져 있다. 그는 일과 다르게 사랑에는 서툴지만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머리를 지닌 외유내강의 인물이다.
이러한 차윤미의 내면을 살리기 위해 이시영은 그 어느 때보다 캐릭터 분석에 공을 들이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과 날렵한 동작으로 거친 액션도 마다치 않는가 하면,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면서도 감정을 숨기고 늘 냉철함을 유지해야 하는 차윤미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로, '감성 액션' 장르이자 OCN에서 선보이는 첫 미니시리즈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