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슬리피, 화요비와 결별 언급 "6년 전 일, 아직도 사귀냐고 물어봐"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6-08 09:19:12

섹션 슬리피가 과거 연애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에서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2'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슬리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는 "슬리피 단독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인데 사실 6년 전에 슬리피가 '섹션'에 잠깐 나왔었다. 아름다운 연애 하실 때.."라며 과거 화요비와의 공개연애를 언급했다.

이에 슬리피는 "6년 전이다. 아직까지 사귀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연애는 안 하는가"라는 리포터의 질문에 슬리피는 "일해야 한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슬리피는 지난 2013년 '라디오스타'에서도 화요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슬리피는 전 여자친구 화요비에 "(뽀뽀를) 너무 많이 했다. 방송도 많이했고 모든 무대에서 뽀뽀를 했다. 서로 그때는 사랑했으니까 원해서 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슬리피는 "그때는 헤어질 줄도 몰랐고 이런 자리가 만들어질 줄도 몰랐다. 급도 안 되고 내세울 건 그것밖에 없다"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섹션'에서 슬리피는 자신의 애칭이 슬리피가 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