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8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는 영화 '심야식당'(감독 마쓰오카 조지)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배우 코바야시 카오루가 참석했다.
그는 이날 현장에서 "음식을 시작하는 부분이나 요리하는 중간, 그릇에 담는 부분 등 각각 필요한 부분에 맞춰서 연기했지만, 작품에 나오는 모든 요리는 내가 만들었다"며 "때문에 냄비만 나왔던 요리도 있지만, 영화에도 등장하는 계란말이 등도 내가 직접 만들었다"고 전했다.
코바야시 카오루는 극 중 도쿄의 삶을 위로하는 심야식당의 주인 마스터 역을 맡았다. 얼굴에 칼자국이 나 있는 마스터는 과거를 알 수 없는 남자다. 그는 할 줄 아는 음식이면 무엇이든 만들어 내며 심야식당을 찾은 손님을 위로한다.
'심야식당'의 원작은 일본 아마존 기준 평점 만점, 일본에서만 누적판매 240만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만화 '심야식당'이다. 이 작품은 지난 2007년 일본 만화 잡지 '빅코믹 오리지널'에 첫 발간돼 약 9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심야식당'은 과거를 알 수 없는 주인 마스터(코바루시 카오루 분)가 운영하는 작은 술집을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는 18일 국내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