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지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배우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매일 세안할 때 한다는 자신만의 동안 마사지를 소개했다.
장나라는 "먼저 주먹을 쥐고 턱을 위로 쓸어준다. 원숭이 표정을 지으며 팔자 주름을 펴야 한다. 이어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 해 얼굴 바깥쪽으로 펴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나라는 "눈가는 민감하니까 살살 해야 한다. 눈썹 중심 부위를 눌러주고 전체를 쓸어주면 된다"며 "복잡해 보이지만 10분 밖에 안 걸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장나라는 중국과 한국의 제작 시스템에 대한 질문에 "중국 드라마 촬영장은 기본적으로 100% 출장제다. 하루 안에 출 퇴근이 불가하다"고 말했다.
이어 장나라는 "거리가 너무 멀기 때문에 이동할 수가 없다"며 "예를 들어 시골에서 촬영을 하면 그 부근에 있는 여관을 통으로 임대해서 배우 스태프 모두 그 곳에서 생활한다"고 말했다.
또한 장나라는 "중국에서는 다치거나 죽거나 병드는 캐릭터를 연기할 때 홍바오라는 것을 준다. 그 안에는 100~200위안 정도가 들어있다"며 "제작사에서 액땜의 의미로 주는 것이다. 출연료 외에 현장에서 즉시 현금으로 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