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비밀병기 그녀’ 스피카 박시현 “12살 어린 베리굿 다예와 라이벌..메이크업도 공들여 한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6-19 14:49:44
▲사진=김현우기자
▲사진=김현우기자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하는 걸그룹 멤버들이 자신들의 라이벌을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연출 문상돈) 제작발표회에는 문상돈 PD, MC 데프콘, 장수원, 붐을 비롯해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피에스타 재이는 “방송하기 전에는 데뷔 시기가 비슷했던 헬로비너스 앨리스가 라이벌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방송을 하다보니 타히티 지수가 라이벌이 됐다. 방송 보면 알겠지만 전투를 치르는데, 1회부터 계속 엮인다”고 말했고, 타히티 지수 역시 피에스타 재이를 지목했다.

이어 베리굿 다예는 “같은 막내라인인 여자친구 예린 언니인 것 같다”고 말했고, 스피카 박시현은 “방송에서 나보다 12살 어린 베리굿 다예와 라이벌 구도를 만들어줬다. 요새는 메이크업할 때도 다예 때문에 공들여서 한다. 세대차이는 못 느낀다”고 털어놨다.

또한 라붐 솔빈은 “투아이즈 다은이 굉장히 재밌어서 라이벌로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베스티 다혜는 “내 이름과 비슷한 베리굿 다예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밀병기 그녀’는 아직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을 펼친 후 순위를 매기는 형식으로, 걸그룹에 ‘입덕’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그녀들을 ‘비밀병기’로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19일(오늘) 오후 6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