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비밀병기 그녀’ 스피카 박시현 “예쁜 척-가식 떨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6-19 14:53:40
▲사진=김현우기자
▲사진=김현우기자
‘비밀병기 그녀’ 출연자들이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연출 문상돈) 제작발표회에는 문상돈 PD, MC 데프콘, 장수원, 붐을 비롯해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장수원은 “처음으로 MC를 맡게 됐다. 연기할 때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 데프콘, 붐 두 명의 MC 선배들과 함께 끝까지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 나가겠다”며 첫 MC를 맡은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붐은 “예전에 많이 지쳐있을 때 음악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은 힘을 얻었다. ‘비밀병기 그녀’ 멤버들에게 많이 배우는 것 같다. 최대한 이들의 매력을 보여??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여자친구 예린은 “처음엔 순위가 매겨지기 때문에 겁나고 싫었다. 하지만 즐긴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다”고 밝혔으며, 스피카 박시현은 “예쁜 척 하지 않고 가식 떨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밀병기 그녀’는 아직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을 펼친 후 순위를 매기는 형식으로, 걸그룹에 ‘입덕’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그녀들을 ‘비밀병기’로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19일(오늘) 오후 6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