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SHAKE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으며, 사회에는 가수 케이윌과 정기고가 맡았다.
이날 보라는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에 몬스타엑스와 강균성 선배가 출연해주셨는데, 우리보다 더 즐겁게 촬영하셨다. 우리가 카메오인 줄 알았다”고 밝혔다.
이어 보라는 “티저에는 최현석 셰프가 참여해주셨다. ‘쉐이크 잇’이라는 것이 칵테일 쉐이크나 머랭치기 같은 요리할 때 흔드는 모습이 연상되어 섭외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케이윌은 “이번에 씨스타가 티저에 카메오를 섭외하는 문화를 만든 것 같다. 티저에도 공을 들인 것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쉐이크 잇’은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여름 댄스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펑키한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이다. 이외에도 ‘애처럼 굴지마(feat.기리보이)’, ‘굿 타임(GOOD TIME)’, ‘나쁜 놈(feat.매드클라운)’, ‘고 업(GO UP)’ 등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씨스타의 앨범 ‘쉐이크 잇’는 22일 정오 공개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