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AOA 지민 “찬미, 라크로스 실력 최고...선수해도 될 정도”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6-22 18:56:28
걸그룹 AOA 찬미가 라크로스 국가대표에게 선수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민은 이날 현장에서 "라크로스 국가대표 분들께 직접 트레이닝을 받았다. 찬미가 제일 잘했다"며 "국가대표 분들이 선수 해도 좋겠다고 하셨다"며 찬미의 라크로스 실력을 극찬했다.

AOA의 신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심쿵해’외에도 ‘러브 미(Luv Me)’‘들어와(Come To Me)’, ‘한 개(One Thing)’, ‘진짜(Really Really)’, ‘초콜렛(Chocolate)’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AOA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은 22일 국내와 중국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됐으며, 오는 7월 29일에는 일본에서 ‘심쿵해’ 일본 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