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인기가요 틴탑 방탄소년단이 걸그룹 대전 사이 보이그룹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틴탑은 '5계절'과 '아침부터 아침까지' 컴백 무대를 방탄소년단은 후속곡 '쩔어' 무대를 펼쳤다.
이날 틴탑은 반바지를 입은 편한 캐주얼 복장으로 '5계절'을 열창했고, 이어 '아침부터 아침까지'에서는 칼근무와 함께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 맞춤형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라는 인사로 시작한 무대는 칼군무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각 멤버들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의상과 다양하게 매력이 보는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쩔어'는 랩몬스터와 슈가, 제이홉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일렉트로닉 힙합 곡이다. 연습에 매진하며 앞만 보고 달려온 방탄소년단의 실제 스토리를 가사에 담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 AOA, 틴탑, 방탄소년단, 서인영, 채연, 카라, 디셈버, 마마무, 백아연, 슬리피&민재, 멜로디데이, 헤일로, 소년공화국, CLC, 세븐틴, HIGH4, 홍대광, 어썸베이비, 2BIC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