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매직스페이스에서 진행된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정규 1집 앨범 '컴플리트(Complete)' 쇼케이스가 열렸다.
앞서 KBS2 '후아유-학교 2015'와 MBC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육성재는 이날 "내가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을 줄은 몰랐다"고 입을 열었다.
육성재는 "('복면가왕'에 출연한 건) 실력을 보여 주고 싶어서였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주시니 영광스럽다"며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마다 조심스러워야 한다는 것도 배웠다. 책임감도 생기고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전했다.
또 육성재는 MBC '복면가왕'에 나간다면 자신보다 더 사랑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멤버로 이창섭을 꼽았다.
육성재는 "개인적으로 저는 창섭이 형이 나갔으면 좋겠다" 며 "창섭이 형이 굉장히 노래를 하고 싶어 하고, 노래에 대한 욕심이 많다. 거기에 나가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비투비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 곡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을 위한 공감형 힐링 송이다. 특히 홍승성 회장이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특유의 감성을 녹여낸 '보고파'와 래퍼 이민혁은 이번 음반에 첫 자작곡 ‘오픈(Open)’, 힙합 댄스 트랙 ‘북치고 장구치고’, ‘어기여차 디여차'와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한 뉴잭스윙 곡 ‘친구의 여자친구’, 데뷔 타이틀 곡 '비밀' 어쿠스틱 버전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한편 비투비의 '컴플리트'는 2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같은날 오후 열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