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엣 길구봉구 ‘뱅(Bang)’ 뮤직비디오 속 송유빈의 그녀는 누구? 신인배우 김채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01 14:38:04
길구봉구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 김채은이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채은은 스토킹을 당하는 여자의 혼란스럽고도 공포에 휩싸인 불안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녀는 청순한 미모와 가녀린 체구로 여성스러움을 뽐내기도 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김채은은 스태프 한명 한명에게 깍듯이 인사를 건네며 현장의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카메라가 꺼져도 동선을 맞추거나 감정선을 유지하는 등 홀로 연습에 몰두했다는 후문이다.

김채은은 “뮤직비디오 촬영이 처음이다 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됐다. 촬영을 위해 비슷한 분위기의 사진이나 영상자료를 찾아봤는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우 김채은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채은은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작품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