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이 페스티벌’, 정엽-리쌍-휘성-데이브레이크 등 대거 참여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03 11:36:15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이 첫 발을 내딛는다.

지난달 29일 온라인을 통해 발표된 '썸데이 페스티벌' 1차 라인업에는 정엽, 리쌍, 휘성, 에피톤 프로젝트, 십센치(10cm),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등 이름만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끄는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의 대가 정엽, 힙합 장르를 주류로 끌어올린 주역 리쌍,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휘성, 감성적인 노래와 서정적인 목소리로 마음을 사로잡는 에피톤 프로젝트, 인디계의 아이돌 십센치, 라이브의 절대 강자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등 실력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아티스트들이 눈에 띈다.

주관사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은 "음악의 본질적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인 고찰에서 기획하게 된 이번 '썸데이 페스티벌'은 기획과 섭외에서부터 모든 연출에 이르기까지 음악이 갖고 있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내는 데 역점을 뒀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라인업 뿐 아니라 무대장비와 연출, 페스티벌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을 차별화해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음악의 매력에 깊이 빠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썸데이 페스티벌'은 오는 9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한강난지공원에서 진행되며, 7월 3일(오늘)부터 인터파크와 하나프리티켓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