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일 개봉한 '마돈나'는 6일 오전 10시 기준 1만 관객을 달성했다.
전국 64개 스크린으로 상영을 시작, 오프닝 스코어 1,596명을 기록한 '마돈나'의 이 같은 기록은 국내외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전국 스크린의 77% 이상을 차지한 가운데, 63개 스크린만으로 일군 값진 결과다.
또한 지난 달 '마돈나'와 비슷한 규모의 스크린 수로 개봉해 8일 만에 1만 관객을 달성한 '엘리펀트 송', '한여름의 판타지아'의 기록을 두 배 가까운 속도로 넘어서는 양상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10만 관객을 달성한 다양성영화 '심야식당'이 개봉주 주말 180개 스크린에서 상영돼 2만 5천여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데 비견되는 고무적인 수치여서 앞으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마돈나'는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연일 쏟아지는 호평 세례 속에 블록버스터 영화에 치우친 극장가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마돈나'는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평범한 여자 미나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되면서, 그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밝혀지는 놀라운 비밀을 담은 이야기다.